24 C
Phnom Penh
화요일, 11월 30, 2021
HomeNEWS미인 대회 나가기 며칠 전에 공공연하게 성형 수술한 것을 밝히는 미스 캄보디아

미인 대회 나가기 며칠 전에 공공연하게 성형 수술한 것을 밝히는 미스 캄보디아

3월 1일에 태국에서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대회가 열립니다.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대회는 미스 유니버스, 미스 월드, 미스 인터내셔널과 같이 긴 역사를 가진 전통이 있는 미인 대회가 아니라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과 함께 5위권에 겨우 들어가는 미인 대회입니다.

역사도 짧아 2013년에 시작된 아직 10년도 되지 않아, 참가국도 초창기에는 많게는 80여 나라들이 참가했지만 2019년에는 고작 60개 나라만 참가한 초라한 미인 대회로 전락하고 말았습니다.

3월 1일에 열리는 대회도 겨우 70 개국만 참가합니다.

작년에 있었던 미스 그랜드 캄보디아 대회가 매끄럽지 못한 진행으로 인해 우승자인 쎙 로타 (សេង រដ្ឋា)가 올 2월 달에 자진 사퇴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자진사퇴한 우승자

우승자인 쎙 로타 (សេង រដ្ឋា) 대신에 이 대회에 참여하는 리우 찔리 (លីវ ជីលី)가 대회가 열리기 며칠 전에 공개적으로 성형 수술을 하는 사진을 공개해 많은 사람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습니다.

예전에도 미스 캄보디아가 몰래 성형 수술을 하고 미인 대회에 참가한 경우가 있었지만 지금처럼 소셜 미디어에 자신의 성형 수술하는 과정을 공개적으로 밝힌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서 많은 사람의 지탄을 받고 있습니다.

spot_img

뉴스 더보기